시간이 을~~매나 빠르게 가는지

 

마지막으로 쓴 블로그글이 벌써 약 한 달 전이다 ㅜㅜ 나 휴가 썼을 적... (이쯤되면 진짜 휴가 = 블로그 업뎃 국룰 아닝교)

 

그 동안 카카오 사태로 인한 티스토리 서버 다운 및 주가 폭락 등 여러가지 일들이 있었지만

 

가장 큰 뉴스는 뭐니뭐니해도 바로 내가

 

이 🔥그지같은🔥 토론토 부동산 시장에서 드디어 내 집 마련에 성공했다는 것  🏠 🏠 🏠

 

타임라인별로 상세한 썰을 풀고 싶으나 시간이 이렇게 없어서리.. 캐나다 돌아가면 11월일텐데 그 때까지 꽁쳐둬야하나 싶고 손가락이 근질근질함

 

아무튼 요약해서, 아래와 같은 타임라인이었다:

- 토요일 오퍼를 넣음

- 일요일 카운터 오퍼

- 월요일 내가 또 카운터 오퍼

- 화요일 그쪽에서 또 카운터

- 내가 꺼지라고함

- 수요일에 엄마아빠 토론토 오시려 공항 가시는 길 셀러 리얼터가 연락와서 내가 월요일에 카운터 오퍼한 가격에 팔겠다고 함

 

🎉 

 

여름에 공유한 피튀기는 토론토 부동산 시장에서 셀러에게 농락당한 썰푼다 글에서 서술했듯 그 때 제일 드러웠던 케이스와 비슷해서 의심이 있었으나 아무튼,

 

나는 그 때의 경험을 바탕으로, 살아남았다.

 

 

 

피튀기는 토론토 부동산 시장 셀러에게 농락당한 썰 푼다

아직도 욕나오는데 이런 드러운 경험을 혼자서만 끙끙거리지 않고 승화시켜서 컨텐츠로라도 만들어야겠음 ㅋㅋㅋㅋㅋ 아래 글에 끄적여 놓았듯이, 나는 2022년 5월부터 본격적인 하우스 헌팅을

catherine1ee.tistory.com

 

수요일에 accept하고, 목요일 오전에 내 생애 가장 큰 수표를 끊어 중개인께 직접 전달드렸으며, 그 날 오후 모기지 브로커에게 잘 되어가고 있다고, 금요일까지 컨디션 띠어주겠다는 연락을 받음.

 

금요일 오전 10시 경, 모기지 브로커에게 내가 생각한 금액보다 약 10만 불이나 더 (!!) 승인되었다는 전화를 받고 다운페이먼트를 당초 쓰려했던 금액보다 20%나 줄이고 현금을 더 쟁여놓기로 결정.

 

금요일 오후 내가 할 수 있는 선에서 최종적으로 모든 컨디션을 없애는 조치를 취한 뒤 내가 구입하게 될 집에 엄청 즉흥적으로 우버타고 고고

 

엄마아빠랑 오는 길에 남친몬까지 불러서 베트남 쌀국수 먹고 훈훈-하게 마무리

 

토요일 오전, 모기지 브로커에게 모기지 컨디션이 100% 충족되었다는 기분좋은 연락을 받고 (우리 모기지 브로커 진짜 킹왕짱 일 진짜 엄청 잘함)

 

나와 남친몬은 발걸음도 가볍게 한국에 왔다..................... 그렇다 나는 지금 한국이다.

 

오늘 서편제 뮤지컬 보고 방금 처음으로 카카오 택시로 택시 불러서 숙소로 돌아옴.

 

택시 아저씨가 나에게 정치적 견해를 자꾸 내비치시는데 그냥 얘기하기 싫은 척 함

 

ㅋㅋㅋ 한국의 택시란.. 이런 것이군.. ㅋㅋㅋ

 

 

샤워하는데 살~~다보면~~ 살아~~진~다~~~ 흥얼거리게됨

 

ㅋㅋ

반응형
Posted by 캐서린 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