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0월 말~11월 초 한국 출장 이후 한 달에 두 번, 열쒸미 써내려가던 일상글로의 복귀를 못하고 있다 ㅡ.ㅡ 아무래도 출장 다녀오고 집 클로징 하고 (별의 별 일이 다 있었음), 클로징 하자마자 카펫 들어내고 마루 깔고, 상견례 하고 등등 정보글로 분류될 수 있는 글들이 많아서 섣불리 엄두가 나지 않는 것 같다.

 

오늘은 정확히 오전 4시에 일어났다. 얘 때무네..

 

 

레몽이가 웩!웩! 구토하는 소리에 눈이 번쩍 떠졌다. 얘 어디서 또 지 털공 주워먹은 듯 -_-

 

다 치우고 침대에 다시 누웠는데 정신이 너무 말짱하고 (다 페이크인 것을..) 자면 또 얼마나 더 자겠냐 싶어서 일어났다.

 

나 한국 갔을 때 상견례 겸 레몽이 catsit 하러 오신 엄마는 아직도 토론토에 나와 계시기 때문에, 엄마가 깨지 않으시도록 조심하느라 지금 내가 할 수 있는 어두운 불 밝히고 몰래 책을 읽거나 컴퓨터질을 하는 정도 뿐이다.

 


1. 출장

 

벌써 2023년 3월인데, 4월 한국/일본(/그리고 내가 원한다면 대만) 출장이 잡혔다. 회사에서는 6월 결혼을 앞두고 있으니 가기 싫으면 가지 않아도 된다고 했으나

 

내가 누구인가 -_-

 

하지 말라면 더 하겠다고 아우성 치는 청개구리 아닌가 -_-..

 

 

결국 급발진 해서 비행기표 끊었다.

 

-_-

 

2. 만 불 내기

 

예랑몬이랑 결혼식까지 서로 운동 뫄뫄 목표 이루자고 만 불 내기 했다.

 

내가.. 왜 그랬을까?

 

ㅋㅋㅋㅋ

 

반응형
Posted by 캐서린 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