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 카테고리에 이미 쓴 1화 제외 지금까지 나온 2화 - 7화에서 나온 음식 스크린샷 모음. 본의 아니게 스포될 수 있음 주의.

 

간략 드라마 소개 및 1화에서 나온 음식들 소개는 아래 글에👇:

 

 

어이, 미남! おいハンサム!! - 온갖 식재료 단어 다 외울 수 있는 2022년 1분기 일드 (등장인물 간략

가족 X 사랑 X 음식(!!!!) 이라는 키워드에 꽂혀 지금까지 나온 세 편을 모두 다 봤다. 결론적으로 내 스타일 아님. 작년 마메옷토와 묘하게 비슷한 느낌이랄까.. 내용이 좀 늘어지고 실없는 감이

catherine1ee.tistory.com

 


이토가의 아침 식사 풍경. 각자의 달걀 프라이 조리 방식이 다르다.

 

 

도대체 어째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먹는지 좀 보여줘요 네???

 

 

빠지면 섭한 극강 찌질 둘째 사위. 와이프에게 여자력을 운운하고 있는 순간이다.

 

 

무슨 뜻이긴 이 찌질아

 

 

잼, 칠레 포도.. 확대샷좀요 ㅋㅋㅋ 제발

 

 

저 중간에 뭔지 너무 궁금하다.. 명란두부 튀김..? ㅋㅋ ㅎr.. 확대샷좀요

 

 

뭐.. 먹는거야요 녜?????? ㅋㅋㅋㅋㅋ

 

 

아니 어머님 아무리 그래도 너무 대충하신거 아닙니꽈 ㅋㅋㅋㅋ

 

 

배인지 사과를 까먹는 듯

반응형
Posted by 캐서린 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