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코시국 처음으로 점심 미팅함 ㅎㅎㅎ

 

토론토 다운타운에 패티오가 잘 되어 있는 곳을 찾다가 예약하게 된 Terroni (이하 떼로니 ㅋㅋ 테로니..?). 토론토에 여러 지점이 있는 유명 이태리 레스토랑인데 치즈 안주는걸로 유명하다 ㅋㅋㅋㅋㅋㅋㅋ

 

정확하게 말하자면, 아메리칸 스타일로 파스타 위에 치즈 범벅인 파스타를 서빙하지 않는다. 이 때문에 엄청 논란이 있던 레스토랑인데, 손님이 음식 위에 치즈 팍팍 뿌려달라고 하자 끝까지 완곡하게 거절해서 (손님 그건 진짜 정통 이태리 파스타가 아닙니다) 그것 때문에 싸우고 구글 테러맞고 지역 소식지에 오르락 내리락하고 ㅋㅋㅋ 근데 그것 땜에 더 유명해진 듯. 근데 이거 엄청 옛날 얘기다.. (나 학부 때 얘기임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는 내가 패티오로 3인 예약해서 안내받은 자리. 수요일 오전 11시 45분이었는데, 이렇게 텅텅이었다가 15분만에 자리가 만석으로 찼다. 마침 날씨도 딱 좋고 (23~25도) 그늘진 곳에서 바람도 살랑 살랑 선선하게 불어서 분위기 최고였다. 패티오가 찻길이 아닌 가게 뒷편으로 자리잡아서 private하고 조용했던건 덤.

 

식전 빵
Grilled Calamari - Calamari Griglia, $18

 

치즈 사건이 너무 유명해서 ㅋㅋ 서버가 갈라마리 주문 받으면서 "우리 칼라마리에는 치즈 없는데 괜찮?" 물어봄.

 

Verde 샐러드였던 듯... 그냥 보통의 그린 샐러드. $10
내가 시킨 Garganelli Geppetto, $20. 민들레 사용. 맛은 있는데 나도 만들 수 있을 것 같음...
Spaghetti Canna Mare, $23.
Cappuccino, $4.25 

 

나는 파스타 반 먹고 남김.. 넘 배불렀다 ㅠㅠ 물어보지도 않았는데 위 사진 커피 옆 작은 통을 가져다 주었다. 서비스 굿굿이었음.

 

저번에 왔을 때는 제육볶음 맛 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탈리안 소시지에 당근 등등 넣어서 그런 듯) 파스타도 맛있었고 피자가 특히 진짜 맛있었는데 코시국 전에 방문한거라.. 사진 찾으면 추가하겠음.

 

오늘 방문한 애들레이드 지점은 천장이 굉장히 높고 금융가에 위치한 지점답게 식당 내부가 고풍스러운 분위기이고, 퀸 웨스트 지점은 조금 더 소박한 가정집 느낌이다. 퀸 웨스트 지점 피자가 진짜 짱짱이었음..

 

웹사이트 및 예약 페이지, 주소 (57 Adelaide St E, Toronto, ON M5C 1K6):

https://www.terroni.com/

 

Terroni

 

www.terroni.com

 

다 먹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 올해 첫 비즈니스 외출이었다.

 

사무실에 나한테 소포 왔다길래 픽업하러 갔는데 내 액세스 키로 문 안열림 ㅡ.,ㅡ 짤렸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헛걸음만 하고 오피스 화장실에서 손만 씻고 나왔다.

 

반응형
Posted by 캐서린 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