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글.. 2023년 아예 통째로 스킵해버렸지만 -_-;

 

쓰린 가슴을 부여잡고 차근차근 써내려가본다.. 가장 최근 순서부터.. 🥹

 

2월 2일 날씨 화창하던 금요일

 

무려 남편몬의 10대 시절(!!)을 알고있는 우리 결혼 웨딩 플래너이자 대한민국에 셀프염색 열풍을 불고오신 에나언니와 모루인형 만들기 돌입 (에나언니의 뷰티/셀프 가구 만들기 블로그는 여기서 확인 가능: https://blog.naver.com/fullhyuk)

 

언니랑 핸드폰줄이랑 모루인형 만드는데 8시간 걸린거 실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드는데 8시간 걸린건 아니고 수다떨고 중간에 떡볶이 먹고 냥이들 궁팡하고 쉬엄쉬엄 하다보니 하루 다 감

 

 

갑분 에나의_작업실.jpg

 

 

모루인형 배바지 입히는거 왜케 웃긴데 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빤쓰 아니냐며 ㅠ

 

나는 곰돌이 귀를 더 크게 만들어서 토끼도 만들어 보았다.

 

 

아니 그나저나 에나언니 왜 저런 애기 빤쓰들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토론토 DIY 장인 에나씌

 

 

완성된 나의 모루인형들 (다들 대두.. 졸귀..)

 

진짜 졸귀라거 ㅠ 다음 날 같이 룰루랄라 첫 외출나감

 

핸드폰 키링이나 모루인형 만드는데 장신구 피스들 다 일일이 살 수 없으니까 (알리에서 천 피스씩 파는 듯;) 토론토에서 모루인형 만들고픈 분들은 에나언니를 컨택하시길.. 합리적인 가격에 토론토 나만의 모루인형 만들기가 뚝딱!

 

언니가 대혜자 페르시안 베이커리에서 빵도 이만큼 사왔당


 

Yozm 뺭뺭이들(냥이들)의 사이가 더 돈독해진 것이 느껴져 뿌덧하다. 너네 혹시 누나형아 베가스 다녀온 사이 무슨 일 있었니?

 

 

우리 네식구;; 맨날 한 침대에서 자는데 이렇게 거리도 좁혀지고 (킹사이즈 베드 시급)

 

스트릿에서 껌 좀 씹던 둘째 코미가 지가 사람인 줄 아는 레몽이를 좀 귀찮게 하고 넌씨눈 행동해서 레몽이가 많이 피하고 짜증나했는데 (둘이 싸우진 않고 레몽이가 일방적으로 한숨쉬며 피함)

 

레몽이는 이제 수용단계에 접어든 것 같고 ㅋㅋㅋㅋㅋㅋ 코미는 무척이나 행복함. 그냥 걸어다니는 쥬크박스임

 

코미쓰.. 넌씨눈답게 레몽이에 대한 애정을 꿋꿋하게 갈구해 왔는데

레몽쓰가 이제 포기(?)한건지, 너는 그냥 그래라~ 하고 좀 받아주는 단계에 진입해서 저렇게 잠도 같이 자고 아직 서로 알로그루밍까지는 아니지만 코미가 레몽이 그루밍 해줘도 레몽이가 좀 더 참아주고 그런다 🥹 (코미딴엔 상급 고양이로써 해주는 걸 수도 있는데 레몽이는 그냥 별 생각이 없는 듯ㅋ;)

 

코미 스트릿 시절 발정난 수컷 고양이들이 쫒아오면 죽일 기세로 싸우고 도망다니고 그랬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드센 코미가 쿠크다스 레몽이 멘탈 털어버리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코미가 레몽이를 더 좋아하고 따라다닌다. 레몽이는 큰 관심은 없고 설렁설렁 피해다닐 뿐.. 그래도 요즘은 부쩍 우다다도 많이 늘었고, 서로 꼬리잡기도 하고 다니고 둘이서 재밌게 노는 시간이 하루 두 번은 된다.

 

엄빠가 해주신 마파두부

 

내가 아팠던 날 3일 연속; 스시 시켜먹은 것 빼면, 여전히 밥도 잘 해먹고 있고

 

 

이제 더 볼 사람 없겠지~ 하고 관람한 노량

 

원래 아빠랑 같이 보러가러 화요일날 예매했는데 아빠 감기걸리심 -ㅛ- 공짜티켓 뿌리려는 찰나 바쁜 남편몬이 대타 뛰겠다고 해서 진짜 오조오억년만에 평일 데이트함 ㅠㅠ❤️

 

제 평은요..

 

 

이런 리뷰를 블로그에 올려야 하는데 지난 1년 간 인스타 스토리 지박령이었던 나 뭔데 ㅡ.,ㅠ 반성반성,,

 

개인적으로 박해일이 분한 이순신 장군 잃을 수 없어서 한산이 더 좋았으나

노량 정재영 정말 좋았고 (칼퇴하고 집에 가고 싶은 우리 두두새..)

임진왜란을 동아시아 삼국의 국제전쟁?이라는 시점을 시사했다는 것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으나 역시나 김한민 감독 진짜 신파 워쩔껴~ ㅠㅠ 이 정도면 그냥 신파가 DNA에 박혀있는 듯.. 특히 쿠키영상은 신파 두드러기 있는 사람 보지마셈 ㅠㅠㅠㅠㅠㅠㅠ)

 

진린 손자가 조선으로 귀화해 오늘 날의 대한민국 광동진씨가 되었다고 하니 더더욱 흥미로운 것

 

아무튼지간에 전쟁영화라 스케일 큰 극장에서 보긴 잘했다. 신파건 뭐건 간에 어쨌든 국뽕영화 맞고, 한국 투표권도 없는 주제에 투표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영화임 ㅋㅋㅋㅋㅋ 프로모션 하던 $5짜리 팝콘 두 개는 덤 ^~^🍿🎉

 


 

나 자칭 결혼전도사

 

 

대외적으로 남편몬이라고 부르는 남편이지만

사실 진짜 몬스터는 나야 나,, ㅋ (내 남편 보살인정)

 

이제 만난지 6년이 다 되어가는데, 지금까지 항상 한결같은 사람 (썸탈 때랑 똑같은데 그건 또 그거대로 킹받음)

 

아직 신혼버프 받아서 그런가..? 싶으면서도 앞으로의 10년, 20년 지금과 같을 것이라는 믿음이 있음.

 

 

남편이 이거 보더니 나한테 no한 적 있다고; 탄자니아 신혼여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탄자니아 빼고 진짜 내 니즈와 성장에, 항상 웃는 얼굴로 서포트 하고 최선을 다해줄 수 있는 사람

 

 

항상 고맙고 사.. 사

 

올해도 잘 부탁해 신랑🌷

반응형
Posted by 캐서린 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