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일행은 정말로 사진에 별 관심이 없어서 (내가 제일 많은 축에 속한다 -_-) 내가 벌써 6일 차니 열심히 사진을 찍어야 한다!! 남는 건 사진 뿐이다!! 를 외치고 조식 전에 해변가로 사진 찍을 준비 다 하고 나갔다.

 

 

조식 먹으러 뷔페를 갔는데, 과일을 퍼 담으던 와중 어떤 아주머니가 나보고 오늘 결혼했냐고 물었다. 아마도 아침에 일어나서 창 밖에서 머리에 꾸역꾸역 베일을 붙였던 나를 발견하고 어머!! 쟤 결혼하나봐! 했던 것이 틀림없으리렸다 (이곳 리조트는 모두 바다를 바라보는 서향으로, 눈 뜨면 바다와 해변가 밖에 보이지 않는다.)

 

아주머니의 기대를 저버리고 싶진 않았지만, 아니요.. 저 아직 결혼하기까지 4개월 반 가량 남았습니다.. 허허 그냥 결혼준비 중이에요~ 했음.

 

 

남들은 멕시코에서 1일 1타코 했다 하는데, 우리는 1일 1퀘사디아 실천 중이다. 퀘사디아 스테이션엔 보통 우리 밖에 없는데, 오믈렛 줄은 언제나 길게 늘어서 있다. 이제 퀘사디아 스테이션에 상주하는 Ana 아주머니는 우리를 알아보시고, 언제나처럼 퀘사디아에 들어가는 속재료 두 개를 토르띠야 안에 반반 섞어 내주신다.

 

 

이 날의 퀘사디아 메뉴는 애호박 볶음과 비프 스튜였다. 언제나 베지테리언 한 종류와 고기 한 종류를 낸다. 치즈 쫙 늘어지는 퀘사디아에 주재료를 반반 넣고, 잘게 깍둑 썬 양파와 고수, 그리고 사워크림을 얹으면 완성이다. 파마산 치즈가루도 토핑에 있는데, 나는 넣어본 적이 없다.

 

6일 차는, 정말 그냥 놀고 먹고 놀고 먹었다. 사실 나는 푸에르토 바야르타 시내에서 쿠킹 클래스도 참여해보고 싶었고, 또 히든 비치도 방문해보고 싶었지만 언제나 그랬듯 대자연은 나를 가만히 두지 않았다…..

 

 

컨디션도 안좋고, 물에도 못들어가 그냥 먹고 누워있고 먹고 누워있고만 반복했다.

 

땅에 떨어져 있던, 뭔지 궁금했던 열매
나도 수영하고 싶었어..

 

점심식사는 역시나 세비체 위주로!

 

 

내 남친에게 하나 부족한게 있다면.. 사진 찍는 스킬인데

 

얻어 걸렸다 이번엔 ㅋㅋ

 


 

디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방문했는데, 여기 인기 정말 많더라.. 서버분이 고양이 손이라도 빌려야 할 만큼 예약손님이 밀려드는 와중, 우리 일행은 메뉴가 너무 좋아서 (다 먹어보고 싶어서) 미안한 마음을 꾹 참고 정말 많이 주문했다.

 

 

멜론 프로슈토. 평범한 조합이었지만, 멜론이 정말, 정말 너무 맛있다. 로즈마리 꿀과 함께 나오는데, 정말 맛있었다.

 

 

문어 냉채. 살짝 머스타드 맛도 나는 것이, 상큼했다.

 

 

소고기 냉채. 아니 이것까지 맛있으면 어떡해 -_- 기분 나쁜 육향이 아니라 고소하고 신선한 소고기향이 나는 것이, 이것도 맛있었다…

 

 

메인은 그냥 그랬다. 봉골레 파스타를 시켰는데, 멕시코에서는 면류는 먹는게 아닌가보다. 아시안 레스토랑은 전체적으로 간이 매우 짰는데, 이곳의 메인류는 전체적으로 간을 안했다. 두 레스토랑이 적절히 중간점을 찾았으면 좋겠다 싶었다. 조개향은 좋았다.

 

 

메인 요리 중 가장 맛있었던 라자냐. 레스토랑 안의 화덕에서 구워나온다. 얘는 간이 적절해서 더 맛있었던 것 같다. 그리고, 이 리조트는 일단 치즈가 맛있다..

 

 

남친몬이 불만족스러웠던, 간이 안된 리조또.. 소금을 달라할까 잠시 생각했지만, 서버분꼐서 너무 바빠보이셨다 -_-; 간 안된게 더 건강한거지.. 하고 그냥 머리 박고 쳐묵쳐묵함

 

 

여기는 피자도 맛있다!

 

 

디저트는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을 시켰는데, 올리브유가 뿌려져나온다. 내 입맛에는 디저트보다 메인 디쉬 재질에 가까워 한 입 먹고 쫌 놀랐으나, 먹다보면 뭐 괜찮다..

 

 

이 날 바람이 유독 좋았고, 또 너무나도 시기적절하게 레스토랑 바로 밖에서 성악 공연도 했다.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방의 끝없이 펼쳐지는 연둣빛 언덕배기들이 생각나는 밤이었다. 공연 정말 너무 좋았으..

 

공연은 너무너무 좋았고, 에피타이져들 다 너무 맛있었고 라쟈냐와 피자도 맛있었다. 대화도 즐거웠다 (남친몬의 연애사 ^^..!)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Posted by 캐서린 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