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유니콘 스타트업 당근마켓 Karrot앱 캐나다 현지 데뷔 공식 아티클이 떴습니다🎉

 

2020년부터 진행했던 프로젝트인데 벌써 토론토 현지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걸 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저는 Karrot 앱을 통해서 샴푸도 팔았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추후 사항 상시 업데이트 할게용 🌷 당근마켓 환영합니다~

👏

 

 

Korean Unicorn Startup, Karrot, Establishes Footprint in Toronto Region

<em>Hyperlocal marketplace and community app company to set up global team in Toronto </em>

torontoglobal.ca

 

 

반응형
Posted by 캐서린 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