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최근 작성한 글이 무려 4개월 전이다. 반성반성,,

지난 4개월 간 블로그에 왜 이리 소홀했냐 물으신다면,

결혼준비 도중 한국/일본/대만 출장 + 출장 다녀오자마자 휴가 안쓰고 본격 결혼준비 돌입 (드레스 컨펌, 베뉴와 커뮤니케이션 시작, 각종 소품 및 자잘한 것들 알아보기) + 결혼식 다음 날 해외에서 온 친구들 초대해 집들이 + 그 다음 날 신혼여행 + 신행 이후 신혼집 입성

 

^_ㅠㅋ

 

이런 크레이지 일정 속 그래도 4주 간 스트레이트 휴가를 쓸 수 있었고,

 

토요일에 식이었는데 결혼식 전 최소 이틀은 빼야 한다고 상사들이 박박 우겨서 목요일부터 이틀 보너스로 쉴 수 있었음 (목요일 오전에 대만 클라이언트가 꼭 토론토 오겠다 해서 이 날 9시에 미팅 하나 한 건 안비밀,,)

 

아무튼지간에~~

 

출장도 아주 잘 다녀왔고요 (대만에서 내 결혼식에 참석 못하는 친구들이랑 모여서 하루 씐나게 놂)

결혼식도 무사히 잘 마치고 (일본에서 오는 친구 한 명이 토론토행 비행기 놓쳐서 하루 미니애폴리스에서 지낸 것 빼고는 모두 해외서 순탄히 도착)

신혼여행도 잘 다녀오고 여지껏 불화(?)없이 신혼집에서 신혼 43일 째~~

 

 

아 불화가 있긴 있지

 

레몽이와 우리 둘째 코미쓰의 합사과정 ㅡ.,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ing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ㅏ이고 나 죽네를 시전하는 레몽 (박힌 돌, 좌측 사진)

 

4월에 다녀온 출장.. 진짜 너무 할 말 많고

 

토론토 결혼준비 + 결혼식도 할 말 많고

 

바르셀로나에서 출발한 유럽 크루즈도 할 말이 너무나 많은데 이걸 다 언제 쓸 수 있을지 걱정이 태산 ㅠㅠ 기억력 가물가물해지기 전에 얼른 끝내야 하는데 올해 안에 할 수.. 있을ㄲㅏ요? (이 와중 10월에 또 한국 갑니더 ㅠㅠㅠㅋㅋㅋㅋ)

 

아무튼 오늘 테라스 패티오 세트 주문하려 했는데 내가 눈여겨 보던 아이템이 품절되서 빡치는 와중 영혼없이 멍때리다 뭐 생산적인거 하나라도 하자 생각하던 중에 써내려가는 주절주절이었음........... (돈 쓰는 것도 힘듦)

반응형
Posted by 캐서린 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