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디 한지 꽤 되서 이번에 프로모션도 한다길래 겸사 겸사 Logic Fitness에 다녀와보았다.

 

베이뷰몰 건너편 신한은행 바로 옆에 위치해 있으며, 트레이너분들이 모두 한인이신 것 같았다.

주소: 20 Rean Dr, North York, ON M2K 1H3

  • 웹사이트에서 Free Trial을 신청하니 다음 날 트레이너분께 문자 메세지가 왔다. 예약을 잡고 들렀당.
  • 시간이 얼마나 걸리냐고 여쭤보았는데 한 시간+ 걸린다고 하셔서 좀 놀랐다 (이전 내가 경험했던 한인/비한인 체육관 trial보다 시간을 더 할애하시는 것 같았다.)

Free Trial 포함 사항:

  1. 혈압 체크
  2. 인바디 (vs. 이전 비한인 대형 체육관 갔을 때 내가 요청하자 겨우 해줌. 추가금 지불하라는 곳도 있는 듯)
  3. 간단한 Movement Test (vs. 이건 gym마다 다 다름)
  4. 식생활, 평소 운동량, 목표 등 인터뷰 및 상담

👉 웹사이트에는 표기되어 있지 않은 가장 큰 미스테리: PT는 50분 간격이며, 가격은 패키지로 구입할 경우 할인율 들어감. 가격은.. 체육관 영업 전략상 안밝히는게 좋을 것 같아 이곳에는 밝히지 않으나 화들짝 놀랄만한 가격은 아님. 트레이너님 경력에 따라 hourly rate이 정해지고, 가장 저렴한 주니어 PT 레벨도 있긴 한데 주니어 PT는 글쓰는 현재 기준 상주하지 않으심.

 

👉 나는 솔직히 웬만하면 맛보기로 프로모션 2회는 등록해봐야지~라는 마음은 먹고 있었으나 완전 100% 정한건 아니었다. 그런데 담당 트레이너 너무 선생님이 좋으셔서 ㅎㅎ (Kye쌤) 그 자리에서 결제했다.

 

👉 프로모션 2회 $100 + HST 해서 비자로 $113 결제하고 나왔고 (아멕스 안받음 - 신카는 비자랑 마스터카드만), 아래와 같이 파일 홀더에 인바디랑 Agreement + 영수증 곱게 넣어 집에 왔다.

 

 

역시나 학생 때 처럼 하체는 좋고 상체는 슈레기다. 학생 때 trial을 받고 트레이너가 내 하체 스펙과 능력이 일반인을 아주 많이 넘어서는 수준이라고 감탄한 적이 있다. 곧바로 상체 테스트 해보고 상체는 극단적 반대로 평균에 아주 못미치는 저질이라고 몸이 너무 발란스가 안맞는다고 했었음 ㅋㅋㅋㅋㅋㅋㅋ 나이를 먹어도 똑같음.

 

빼야 하는 지방은 0.0kg이며 반대로 늘려야 하는 근육은 5.8kg............ 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오징어?)

 

👉 집에 왔더니 쌤이 이메일로 summary랑 향후 플랜을 보내주심 (첨에 영어 쓰다 뮤츄얼 지인으로 인해 한국어 틈 ㅋㅋㅋㅋㅋㅋㅋ)

 

 

결론:

오늘까지 2회 다 마치고 왔는데, 담당쌤인 Kye님이 굉장히 honest하시고 편하시고 오히려 너무 salesy하지 않으셔서 대만족했음. 재활 전문이시라 그런지 빡세게 하는 것보다 안전하게 하는 것을 더 중요하게 여기시고 아무튼 추천하는 트레이너쌤이다. 나는 다이어트가 목적이 아니기도 하고..

 

내가 쌤이 너무 좋다고 남친한테 입이 마르도록 칭찬하니까 남친이 나한테 service provider 복이 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진짜 강추하는 물리치료사쌤도 계신데 코시국 때문에 거의 1년 반만에 그 클리닉으로 RMT 받으러 내일 감!!!!! 후기 쓸거임!!!!!! 후기는 여기 클릭

 

아무튼 Logic Fitness는 전부터 눈여겨보고 있던 곳인데 이렇다 할 후기가 없어서 방문을 망설이던 곳이다. 코시국 동안 아예 닫은 줄 알고 안타깝다고 생각했는데, 재개하게 되어 정말 다행이다. 내부는 생각보다 협소했는데 내가 방문한 시간(금요일 오후 6시 30분)은 오히려 회원분들이 적어서 크게 불편함 느끼지 못했고, 협소한 대신(?) 깔끔하고, 관리가 잘 되어있고 깨끗한 인상을 받았다. 내가 하는 도중 6시 즈음에는 항상 여자 두 분만이 여자 트레이너분께 PT를 받으셨다.

 

아~~~ 2회 이상 결제 할 생각은 많이 없었는데 지금 갈등 중이다 ㅋㅋㅋㅋㅋㅋㅋ $1천 불 결제 각 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Logic Fitness 궁금하신 분들은 우선 free trial 해보시고 Kye쌤 강추 강추합니당! 부자되세요 쌤

 

나 근데 코시국 전에 이미 갤핏 추첨받아서 똑같은거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Posted by 캐서린 리
: